본문 바로가기

FULL OF DREAMS

하와이 카카아코 파머스마켓 조자 하와이 트러플 스매쉬 버거 HAWAII KAKA’AKO FARMER’S MARKET

요즘 하와이 호놀룰루에서 떠오르고 있는 파머스마켓이라고한다. 그래서 방문해 본 카카아코 파머스마켓을 방문했다. 매주 토요일만 열리고 엄청난 인파가 온다. 식물, 과일, 채소 그리고 음식 다양한 것들이 판매된다. 파머스마켓이 열리는 곳에 주차는 무료였고, 차가 워낙 많아서 길에다 대는 사람들도 있었다.

우리의 카카아코 방문 목적은 트러플스매쉬버거를 판매하는 조자하와이라는 가게 때문이었다. 역시나 줄이 제일 길다. 그래서 도착하자마자 한명은 햄버거 줄을 섰다. 그리고 파머스마켓을 구경했다.


이른 아침이라 일단 크레이프부터 눈길이 가길래 주문한다. 크레이프 메뉴 진짜아 다양하다!

그래도 당 땡기니까 바나나와 딸기가 들어간 크레이프!!


그리고 맞은편에 있던 스무디집!
스무디 가격이 비쌋지만, 그게 하와이 물가니까,, 하며 쿨하게 사먹었다. 아 결제는 파머스마켓은 현금 카드
모두 가능하다! 하지만 현금을 내야 팁 결제를 따로 안해도 되는 장점이 있다. 물론 난 애플페이 결제를 했다.


그리고 커피도 겟!!!


그리고 다시 햄버거 줄로 돌아왔다! 여전히 줄이 길다!

진짜 냄새며 비쥬얼 모두 눈 앞에서 굽는데, 마구 먹고싶다. 잘 익은 패티에 양파 치즈,,,,

치즈가 녹는데 미쳤다,,,,

단일메뉴인 이유가 있다! 트러플 안먹는 나인데도 너무 맛있다!!! 육즙 폭발에 양파 정말 잘익었고,,, 빵도 너무 맛있다!!

나는 베이컨을 추가로 했고 일행들은 더블패티로 주문했다. 앉아서 먹을 자리가 있었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쿨하게 우린 길에 앉아서 먹었다. 왜냐면 이건 바로 먹어야 꿀맛이기에!!!

조금만 더 시간적 여유가 있었다면 천천히 구경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